정신과 의사를 꿈꾸고 있어서 미국쪽으로 가려고 하는데미국 groton학교에 가고 싶어요영어 정말 좋아하고 학교에서 영어 시험치면 90후반대 정도 나오는데 가서 생활하는데 무리가 있을까요부모님께도 말씀드려봤는데 진지하게 안받아주시고 장난으로 생각하시는 것 같아서, 설득하는 방법도 궁금해요유학을 간다면 거기서 취업까지 할 생각이에요설득방법이 가장 궁금랍니다!!제발요 이미 여러번 찔러봤어요막 준비해서 찔러본건 아니고 밥먹다가 몇번씩 말하는 정도제발 설득방법좀요지금 중3이구여 고1때는 꼭!가고 싶어요외국나가서도 잘 살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어요제발ㅜㅜ설득방법좀 알려주세요!
미국의대 최소 영주권없으면 힘들어요 ㅠ 학부 졸업하고 의전원인데... 대학성적, mcat 말고도 경력이 필요하고 정신과면 더 해야할 부분도 많고... 좀 더 현실적인 계획을 갖고 부모님을 설득하셔야 얘기가 될것 같네요. 유학생신분으로 미국의대 갈수있는 확률이 1% 정도입니다.
그리고 다른 답변에 미국학기가 10, 11월 시작이라고요? 8월, 늦어도 9월 초에는 다 시작하고요. 나이 어린학생들은 이미 비자 다 받았어요. 지금 인터뷰 신청이 잠시 중단된걸로 미국을 못가고 전부 재수를 한다고요? 뭔 미국비자가 발급이 안된다는 헛소리를 저렇게 하는지 혹시 말레이시아 유학원이세요? 아님 반미하시는 분이신가요? 근거없는 헛소문을 내고 다니시네 어이가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