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간호학과 2.39 학생부종합으로 가기에는 생기부가 엉망입니다..교과 2.39로 전남대 간호학과는 가능성이 아예 없을까요?
학생부종합으로 가기에는 생기부가 엉망입니다..교과 2.39로 전남대 간호학과는 가능성이 아예 없을까요?
전남대 수시에서 간호학과 학생부교과전형의 입결이 1.71 그리고 편차가 0.33이고 학생부종합전형 개념인 고교생활우수자 전형의 입결은 2.45 그리고 편차는 0.26 입니다.
학생의 내신등급이 2.39임을 감안하면 학생부교과전형은 아무래도 어렵다고 봐야 하고 기재사항이 우수하지 못하다고 하더라도 학생부종합전형으로 지원 하는 것이 승산이 있어 보입니다.
조선대 수시에서 간호학과는 학생부교과전형의 입결이 2.90 그리고 편차가 0.25이고 학생부종합전형은 입결이 2.79이고 편차가 0.24 입니다.
(종합전형이 더 높다? 이해가 안됨, 혹시 아저씨가 잘못 본것일수 있으니 재확인 요함)
학생의 내신등급이 2.39임을 감안하면 무슨전형이든 합격 안정권 이니 걱정 안해도 될듯 합니다.
- 위 자료는 모두 최종등록자 기준이기에 조선대의 경우는 최초합 가능하고 전남대 학생부종합전형은 최선을 다해 면접을 보고 추합순서를 끝까지 기다려봐야 할것 같고 이래도 저래도 학생은 조선대 간호학과 학생부교과전형 및 전남대 학생부종합전형에 각 지원하고 전남대 발표를 봐감서 선택, 등록해야 하리라 여깁니다.
- 목포대 간호학과는 국립이라는 것 제외하고는 그리 크다란 가치를 부여하기 어려우니 대학병원이 있는 전남대, 조선대 간호학과 진학하고 열공해서 성적이 최상위권이 나오면 인서울 및 수도권 대학병원 취업을 목표로 열공하고 그렇지 아니하고 평범한 성적이 나오면 전남대, 조선대병원에 취업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