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루이비통에서 구매후 귀국했는데 남자 벨트 산다고 진짜 정확하게 말했습니다. 근데 귀국해서 찾아보니 해당
남자 벨트 산다고 진짜 정확하게 말했습니다. 근데 귀국해서 찾아보니 해당 제품이 여자 벨트 더라구요이에대해 보상이나 환불, 혹은 교환을 받아야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비행기 값이나 벨트가 한두푼도 아니고 짜증나네요 진짜
구입한 벨트가 여성 제품으로 잘못 전달된 경우, 환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구입 당시 발급된 영수증과 제품 사진을 준비하여 매장 혹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