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프로그래밍관련기초적인드립니다. 게임 프로그래밍에 궁금증이 있는데 우선 유니티와 언리얼의 차이점이 유니티는 주로
게임프로그래밍관련기초적인드립니다.
게임 프로그래밍에 궁금증이 있는데 우선 유니티와 언리얼의 차이점이 유니티는 주로 모바일게임용 예를들어 우마무스메 니케 원신 콜듀모바일버전등으로 알고있고 언리얼은 베그나 파이널판타지처럼 피씨용 같은 제작비가 좀더 많이 드는 대작들에 쓰이고 내용도 상대적으로 어렵고 많은 인원이 필요해서 대형 게임회사에서 많이 쓰인다 이게 맞나요?그러면 예를들어 닌텐도 절다의 전설 시리즈는 유니티도 아니고 언리얼도 아니라고 하던데 이것은 그럼 제작사가 자체적으로 게발한 엔진을 사용하나요? 혹시 유니티나 언리얼을 둘다 써서 만든 게임도 있나요?그리고 원도우노트북 중 2백후반대 노트북이면 게임개발공부유니티실습 충분히 커버가 가능할까요?
네 유니티와 언리얼은 주로 그렇게 사용돼요! 닌텐도 절다의 전설 시리즈는 자체 엔진을 사용해요! 유니티와 언리얼을 혼합하여 사용하는 게임도 있어요 2백후반대 노트북으로도 충분히 유니티 실습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