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쿠팡 자주 쓰는 분들 계신가요? 저 좀 도와주세요 쿠팡을 엄청 쓰는 중인데요 ㅠㅠ 별문제 없이 잘 쓰고 있었는데,
쿠팡 자주 쓰는 분들 계신가요? 저 좀 도와주세요 쿠팡을 엄청 쓰는 중인데요 ㅠㅠ 별문제 없이 잘 쓰고 있었는데,
쿠팡을 엄청 쓰는 중인데요 ㅠㅠ 별문제 없이 잘 쓰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 2주 전인가?비밀번호 미기재라며 기사님이 배송불가라고 문자를 보내신거에요참고로 인천이고 지방도 아니고요그날 새벽에 로켓프레시도 잘 왔는데 처음엔 스팸인줄 알았어요기사님과 통화후 물건은 받았거든요그리고 고객센터에 확인해보니 제대로 잘 기재되어 있다고 동일한 일로불편이 발생하지 않게 해주신다고 했는데오늘 물건을 반품한게 하나 있거든요근데 이것도 또 비밀번호 미기재라고 수거를 안해가셨어요 ㅠㅠ불과 2주만에 또 이런일이 발생한거에요 ㅠㅠ제 기준에선 도대체 왜 자꾸 비밀번호가 미기재라고 하는건지 모르겠고..고객센터 또 확인해보니 제대로 비밀번호가 적혀있대요이미 그때 이런일이 벌어져서 답답한 마음에, 회원정보에서 비밀번호도 다시 업데이트 해놨거든요저 처럼 자꾸 비밀번호 미기재라고 배송 받는것도 수거하는것도 문제 생기시는 분들 있나요?이럴때마다 전화해서 확인해봐야하는게 힘드네요 ㅠㅠ기사님들이 어떤 화면을 보시는건지 저는 알수도 없고...저는 제대로 기재했는데 이게 문제가 있는건가 싶고...쿠팡에 다시 문의를 해놓기는 했는데 맨날 앵무새같은 말만 해주니까 답답해요 ㅠㅠ저처럼 이런 불편을 겪는 분들 계신가요?쿠팡에선 제대로 기재되어있다고 하고, 기사님은 미기재라고 하고...무슨 창과 방패의 싸움도 아니고요 ㅠㅠ이럴때마다 제가 맨날 이렇게 해결해야 되나 싶어서 미치겠어요왜 이런걸까요?
i
쿠팡을 자주 이용하시는 질문자님께서 겪고 계신 문제는 상당히 불편하실 것 같습니다. 비밀번호 미기재로 인한 배송 및 수거 문제는 여러 사용자에게 발생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고객센터에서 한쪽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하고, 배송 기사님은 다른 의견을 주시는 경우가 많지요.
이런 상황에서는 몇 가지 접근법이 있습니다. 우선, 회원정보에서 비밀번호를 재확인하고, 필요 시 앱이나 웹사이트를 통해 개인정보를 다시 확인하거나 수정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쿠팡 고객센터에 문의할 때는 보다 구체적으로 문제를 설명하고, 해결 방안을 요구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해결이 지연될 때는 차선책으로 다른 배송 수단이나 서비스를 고려해 보시는 것도 권장드립니다. 여러 이용자들이 비슷한 경험을 하고 있다는 점에서, 보다 나은 서비스 개선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가 전해지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