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가 수학 머리가 없어서 그런지 경기여고 내신 수학을 너무 어려워 하네요.. 타 여고들에 비해 무난하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한학기 지내보니 아니에요.. 겨우 3등급 받아왔습니다. 입학하고 나서 친구들 많이 다닌다는 학원을 따라서 한 학기 보내봤는데, 빠른 애들에 맞춰진 건지.. 진도가 쭉쭉 나가서 수업 따라가는 것도 버거워하더라구요.. 지금은 수준과 속도에 맞춰서 세심하게 봐줄 수 있는 개별 맞춤형 수업이 더 필요하지 않나 싶습니다. 이렇게 경기여고 내신 대비할 수 있는 학원이 있을까요? 경기여고 아이들은 주로 어디를 많이 다니는지도 너무 궁금합니다. 혹시 비슷한 경험 있으신 학부모님들 계시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번년도 경기여고 졸업생 학부모예요 ^^ 경기여고 내신 수학이.. 무난했나요?? 평균적으로 어려웠던 것 같아요~ 간혹 상위권인 아이들도 헬이라고 할때도 있었는데..
저희 집도 처음에는 경기여고 내신 준비한다는 단과 보내다가 속도를 못따라가서 과외식 수업하는 곳 여러군데 비교해보고 보낸곳이 대치가인아카데미였어요. 진도를 무작정 미는 게 아니라 첫수업 때 테스트보고 지금 어디서 막히고 있는지부터 꼼꼼히 짚어주더라고요. 특히 기출 5개년을 전부 분석해서 자주 출제되는 파트,까다로운 유형을 집중적으로 학습시켜주셨고, 심화유사문제도 계속 다뤄줘서 확실히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학교별로 맞춤 자료 를 잘 뽑아줘서, “이건 꼭 나온다” 했던 문제들이 실제 시험에서 비슷하게 출제된 경우도 많았구요.
거의 매달 자체 모의고사가 있고 전 지점 연합 모의고사를 보면서 수시로 실력 점검을 했고, 매 수업마다 테스트로 타임어택 훈련하면서 오답 관리, 개별 오답노트까지 챙겨주니 구멍이 생길 틈이 없었네요. 무엇보다 담임 1:1 맞춤수업과 막힘없이 질문 다 받아주시는 개별 클리닉 자물쇠반이 세트로 5시간동안 이어지니, 수업 중 이해 못한 부분이 바로 보완되는 게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경기여고 수학이 생각보다 난도가 높은데 저희아이가 성적 반등할 수 있었던 건 이런 체계적인 시스템들 덕분이었고, 결과적으로 1학년때 중위권에서 성적이올라 안정적인 상위권을 고3까지 유지할 수 있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