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할로우나이트 이것저것 요즘 숏츠에 실크송이라는 게임이 자주 떠서 즐겨보고 싶은 마음에 전작부터

요즘 숏츠에 실크송이라는 게임이 자주 떠서 즐겨보고 싶은 마음에 전작부터 해야된다는 마음가짐으로 처음으로 할로우 나이트를 하고 있는데요..ㅜ닌텐도 스위치 유저인데 아래 공격이랑 패링 팁 같은 게 있을까요? 패링은 개인 역량이라는 게 뼈저리게 느껴져서 걍 울면서 맞는데ㅜㅜ 버섯황무지 때부터 하루종일 걸리더니 아래공격이 필요한 곳이 너무 많아서 미칠거 같아요ㅠㅠ 이동키를 아래로 보면서 공격하면 나아갈수가 없어서 뭐 하루종일 아래만보다가 바닥까지 떨어지고.. 맞아죽고..ㅜㅜ그리고 잃은 돈은 다시 못 찾는거죠ㅠㅜ 어디 맡길 수도 없나요? 사슴벌레 할아버지 착해보이시던데 마을 사람들도 착하고... 마을 사람들한테 좀 맡아달라고 못 하나요?? 뭐 문양이랑 일지 열심히 모아서 파는 거 말고는 못 한다길래 많이 모은 게 뿌듯해서..ㅜㅜ 다 팔고 6871원 가량 들고 다니다가 짱큰 경비 벌레한테 두 번 죽었더니 피같이 모은 돈 다 사라지더라고요ㅜㅜ 그 전까지 연속해서 안 죽으려고 열심히 살았는데 너무 무력해져서ㅜㅜ 수정봉우리 가니까 뭐 돈 잃는 건 걍 밥 먹듯이 해서ㅜㅜ 이거 대처법은 걍 잘해서 안 죽기가 최선인가요ㅠㅠ?이제 기술도 좀 생기고 그래도 많이 맞아서 어느정도 피하는데 위에 두 가지? 세 가지? 때문에 오늘 더 하면 스트레스 받을 거 같아서 껐어요..ㅜ아 이건 쓰다보니 생각난건데 수정봉우리 가는 광산에 노래 부르는 착한 벌레친구가 있는데요. 그 친구가 상태가 좀 이상했는데 내가 자주 안와서 그런가.. 싶었는데 수정봉우리 다녀오니까 절 공격하는데 약이나 그런 건 안 파나요? 제 치료 기술을 남한테는 못 쓰는 거죠? 이 친구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서치도 못해보고 다른 지역 가기전에 돈 모으면서 계속 확인하는데 안 나아져서..ㅜ 다른 지역 가면 이런 내용이 더 나오나요?? 얘는 죽은 벌레가 아닌데 오염?도 되나요ㅜ? 노랫소리가 안들려서 허전하고 그런데 해결방법 좀 알려주세요.쓰다보니 길어졌는데 혹시 알고 계시는 점 있으면 알려주세요! 잘 하게 되어서 실크송도 해보고 싶어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 패드 조작의 단점입니다.
키보드 (PC) 로 했으면 점프, 공격, 기술, 대시 모두 손가락 딸깍으로 가능한데, 패드로 하면 손가락을 굴려야 해서 더 어렵다고 느껴집니다.
그러므로 아래 공격을 해서 점프맵을 넘어가는 것은 수차례 재도전을 요구하며, 연습만이 답 입니다.
심지어 패드 조작을 하는 분들은 고인물의 반열에 해당됩니다.
나중엔 더 빠르게 조작을 해야 할텐데, 그게 키보드는 빠르게 익히더라도 패드는 그게 꽤, 많이 어렵습니다.
2. 처음 죽었을 때 이후에 최대한 죽지 않는 방법 외엔 없습니다.
유물들 모아서 따로 돈이 급한게 아니면 계속 모아뒀다가 필요한게 생기면 그때서야 팔아서 마련합니다.
근데 나중엔 어차피 돈이 궁해지지 않으므로 상관없습니다.
투기장을 열면 그때부턴 거기서 돈 벌면 되니까 투기장 열기 전까진 유물은 모아두세요.
그게 최선의 방법입니다.
나중에 12,000지오 필요해질 수도 있는데, 투기장 몇판하다보면 벌어지는 돈 입니다.
3. 광산에서 계속 채광질 하며 노래 부르는 벌레는 질문자님이 게임 진행을 하지 않아야 변하지 않는 친구 입니다.
근데 게임 진행은 해야하니까 어쩔 수 없이 적으로 돌변해도 살릴 분들은 그대로 놔두고, 아니라면 죽입니다.
치유 기술은 본인 캐릭터 외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아이템 또한 없습니다.
그냥 안 만나거나 가까이 가지 않는게 답 입니다.
4. 게임 진행하다가 여왕의 정거장이라는 곳이 있는데, 거기서 왼쪽 위로 가면 작은 은행 있습니다.
이 곳에 최대 4,500지오를 맡겨놓을 수 있습니다.
단, 돈을 일정 금액이상 모아두면 어딘가로 도망칩니다.
그 어딘가에서 다시 만나면 맡겨놓은 돈보다 더 많은 돈을 받습니다.
이는 한 번만 가능합니다.
참고로, 해당 벌레 (채광질하며 노래부르는) 의 이름은 [ 마일라 ] 입니다.
질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