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8992789201 대한통운 대전HUB에서 4일째 간선하차 상태로 정지되어있습니다.고객센터에서는 HUB 물량 폭증 이슈로 지연되고 있다며, 1일차에 다음 날 쯤 이면 움직일거라는 답변,오늘 4일차 똑같은 대답만으로 진행성 없는 상담만 오가고 있습니다.물량 폭증 이슈 이해가 됩니다. 그치만 그렇다기엔 같은 쇼핑몰에서 위 송장 후에 시킨 주문은 위 송장보다 빠르게. 정상적으로 대전HUB를 거쳐 도착했습니다.제품을 계산해둔 날짜에 받지 못하여 사용할수도, 필요도 없어진 상태로 환불을 요구해야하는데 이 마저도 상품 수령 후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진전된 답변을 얻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물류센터에서 임의로 반품, 환불 진행을 불가합니다.
일단 구매하신 곳 가셔서 미리 반품접수를 하시고,
만약 배송기사님께 물건 배송이 언제될거다 라는 배송안내문자를 받으시면
그러다 배송하지 말아달라고 얘기가 되면.(반품접수가 되었다는 가정하에)
기사님께서도 물건 배송하지 않고 바로 반품처리 도와주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