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의 맞춤형 제품 전략은? 아모레퍼시픽이 태국 시장에 진출하면서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에 집중한다고 들었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이 태국 시장에 진출하면서 현지 맞춤형 제품 개발에 집중한다고 들었습니다.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각 지역의 특성에 맞춘 제품 전략이 어떻게 구현되고 있는지, 성공 사례와 함께 알고 싶습니다.
글로벌 뷰티 시장에선 현지 기후, 피부 톤, 문화 등을 반영한 맞춤형 제품 전략이 핵심이에요.
예: 아모레퍼시픽은 태국에 산뜻한 제형 + 미백 라인을 강화해 성공했고,
로레알은 인도시장에 맞춰 어두운 피부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출시해 호응을 얻었어요.
이런 전략은 고객 신뢰와 브랜드 충성도 향상에 효과적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