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말~7월 초쯤 해외여행 가려고 하는데 6월말에서 7월 초쯤에 친구랑 해외 가려고 하는데다낭 홍콩 대만 싱가포르
6월말~7월 초쯤 해외여행 가려고 하는데 6월말에서 7월 초쯤에 친구랑 해외 가려고 하는데다낭 홍콩 대만 싱가포르
6월말에서 7월 초쯤에 친구랑 해외 가려고 하는데다낭 홍콩 대만 싱가포르 중에서 어디가 제일 좋을까요?여름이라 어디를 가도 더운 건 알고 있어요..!

여행 관련 도움을 드리는 지식인 여행전문가 입니다.
힐링을 원하시면 아름다운 해변과 호이안, 바나힐을 즐길 수 있는 다낭이 좋아요.
도시 여행과 쇼핑을 선호하신다면 빅토리아 피크 야경과 미식 여행이 가능한 홍콩을 추천드려요.
음식과 문화 체험을 원하신다면 지우펀과 야시장이 있는 대만이 제격이에요.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센토사 섬과 마리나 베이 샌즈가 있는 싱가포르가 딱입니다.
그리고 저도 몇달전에 동남아로 여행을 갔다가 장거리 비행의 무서움을 제대로 느꼈어요.
저가항공 이코노미 좌석이라 처음엔 괜찮았는데, 3시간쯤 지나니까 엉덩이도 아프고 허리도 뻐근해서 도착할 땐 진짜 녹초가 됐었거든요. 여행 첫날을 제대로 즐기지 못하고 그냥 쉬어야 했던 게 아직도 아쉬워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꼭 기내용 방석을 챙기고 있어요. 쿠션감이 좋으니까 허리랑 엉덩이도 편하고, 몇 시간씩 앉아 있어도 불편함이 확 줄어요. 장거리 여행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광고 아니고 제 경험인데, 이런 고민이 있으시면 한 번 참고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작은 차이가 큰 편안함을 만들어 주더라고요.
https://m.site.naver.com/1zTHm